즐겨찾기 | 시작페이지 현재 접속자 : 181

아빠랑 나랑

평점 : 10.00
장르 : 애니메이션
 
 

줄거리

  • <아빠가 딸에게 처음 운전대를 맡긴 날>
     어느 휴일 아침. 아버지가 운전 초보인 딸에게 운전교습을 시켜 주기 위해 나서고 딸의 작은 실수에 아버지의 잔소리가 시작 된다. 오랜만의 둘만의 시간에 서로 대화를 시도해 보지만 둘의 갈등은 점점 심해진다.
     
     <낚시하는 아빠>
     가난한 펭귄부자가 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배고파하는 아들을 보고 아빠가 낚시를 하러 떠난다. 갖은 역경과 고난을 헤치고 바다에 도착하지만 물고기는 잡지 못한다. 아들에 대한 걱정으로 집으로 돌아온 아빠는 편안히 낚시를 하고 있는 아들을 보고 놀란다.
     
     <토이 아티스트>
     세계적인 장난감 아티스트인 아빠와 그의 한살된 아기에 관한 이야기.
     
     <2-1=4>
     고등학교 때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와 단 둘이 살아온 고은은 자신의 결혼 뒤에 혼자 남게 될 아버지가 걱정이다. 아버지는 개의치 않아 하시지만 식사부터 집안일까지 걱정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아버지는 딸의 결혼이 허전하고 허탈하기만 하다. 부인을 먼저 보낸 후 오랜 시간을 단 둘이 지냈는데 그 빈자리를 감당하기 힘들다. 딸 앞에서는 애써 태연한 척 하지만 행동의 사이사이에 아쉬움이 묻어난다. 혼자 남겨지는 아버지를 걱정하는 딸과 결혼하는 딸을 마음속에서 보내야 하는 아버지의 이야기.
     
     <수달 이야기>
     하루 일을 마치고 퇴근하던 수달 아빠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수리부엉이, 멧돼지, 구렁이 등을 만나 불안한 마을 주변 이야기를 듣는다. 느긋한 아빠 수달은 웃으며 그들의 이야기를 듣다가 마중 나온 아기 수달과 함께 집으로 향한다. 집에 도착한 아빠 수달은 걱정하는 아내를 달래며 내일을 기약한다.
 

네이버 블로그 검색


본 사이트의 영상 다운로드 링크는 제휴업체로 연결할 뿐, 직접 파일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영상에 대한 저작권은 제휴업체로 직접 문의해주세요.